아마 요즘이 지식존중 크루 활동 중
가장 바쁜 시기일 것 같다
오늘은 드디어!!
종로에 있는 대상그룹 본사에 가는 날:)
지금까지 항상 마곡나루 이노파크에 갔는데
처음으로 가본다 두근두근
종로3가에서 내리고
좀 걸으니까 저렇게 대상 본사가-!
두둥 탁
많이 설렜지만
최대한 자주 온 사람마냥 침착하게 연기하기
드뎌 대상 종로플레이스에 입성!!
그리고 어김없이 나를 반겨주는
브라키오,.,,,,
오늘 팀별(기획팀, 홍보팀만)로 앞으로 실행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내가 발표였다..!
그래서 일찍 왔는데 너무나도 웅장한 공간에
갑자기 오만 생각이 스쳐감
지식존중 크루, 운영진분들 말고
다른 대상 직원분들이 오시는 건 아닐까하고
진짜로 눈물 날 뻔 했음
하지만 아니었따~ㅋ
미리 발표 연습 좀 해보기!!
회사를 둘러보지 못했는데
화장실 가다가 조금 봤다.....ㅠ
그런데
과장님께서 간단하게 투어를 시켜주시겠다고 하셨다!!
야호
슬쩍 돌아보고 대상 카페로
음료 기다리면서 본 대상매거진에
우리 지식존중 크루 모집 소식이ㅎㅎㅎ
컵홀더도 새로운거길래 찍어봤다
복숭아블랜디드 맛있!
#알럽대상
다시 돌아와
기획팀 발표를 먼저 들으면서
같이 얘기해보는 시간..!
이날 우리가 지금까지 해온 방향성에 대해서
말씀해주셨는데
이것저것 당장 앞에 놓인 과제들을 하다보니까
우리의 원래 프로젝트 목적이나
대상이 추구하는 흐름을 조금 잊은 것 같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무주탐방을 다녀오고, 홍보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이게 맞나...? 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역시나 먼저 해결했어야 하는 부분이었고
그래도 다시 흐름이 정리된 것 같아서
감사한 말씀이었다
프로젝트는 거의 확정이 되었는데
우리가 무주에게 어떤 슬로건을 줄 것인지
정하는게 너무 어렵다ㅠㅠ
기획팀이 전반적으로 지금까지 흐름을 정리해주었고
홍보팀도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기획안 작성이라는 것을 같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시간이 걸리는 일이더라..ㅠ
실무진분들과 같이 일하면서
현실적인 조언과 충고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소중한 경험이다.
실제로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없이
앞으로 기획안 작성할 때, 어떤 걸 더 고려해야 하는지
우리 기획안의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등
(ex. 중요한 부분이 위에 나와야 하고,
우리끼리만 알고 있으면 되고 굳이 보고하지 않아도 되는
내용은 빼버리기)
수정할 것이 생기고
당장 내일 무주에 가야해서 좀 막막했지만
할 수 이따!!!!!!!
제발 우리의 홍보 콘텐츠들이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글/사진 지식존중 크루 1기 박새얀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24 지식존중 All rights reserved
아마 요즘이 지식존중 크루 활동 중
가장 바쁜 시기일 것 같다
오늘은 드디어!!
종로에 있는 대상그룹 본사에 가는 날:)
지금까지 항상 마곡나루 이노파크에 갔는데
처음으로 가본다 두근두근
종로3가에서 내리고
좀 걸으니까 저렇게 대상 본사가-!
두둥 탁
많이 설렜지만
최대한 자주 온 사람마냥 침착하게 연기하기
드뎌 대상 종로플레이스에 입성!!
그리고 어김없이 나를 반겨주는
브라키오,.,,,,
오늘 팀별(기획팀, 홍보팀만)로 앞으로 실행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내가 발표였다..!
그래서 일찍 왔는데 너무나도 웅장한 공간에
갑자기 오만 생각이 스쳐감
지식존중 크루, 운영진분들 말고
다른 대상 직원분들이 오시는 건 아닐까하고
진짜로 눈물 날 뻔 했음
하지만 아니었따~ㅋ
미리 발표 연습 좀 해보기!!
회사를 둘러보지 못했는데
화장실 가다가 조금 봤다.....ㅠ
그런데
과장님께서 간단하게 투어를 시켜주시겠다고 하셨다!!
야호
슬쩍 돌아보고 대상 카페로
음료 기다리면서 본 대상매거진에
우리 지식존중 크루 모집 소식이ㅎㅎㅎ
컵홀더도 새로운거길래 찍어봤다
복숭아블랜디드 맛있!
#알럽대상
다시 돌아와
기획팀 발표를 먼저 들으면서
같이 얘기해보는 시간..!
이날 우리가 지금까지 해온 방향성에 대해서
말씀해주셨는데
이것저것 당장 앞에 놓인 과제들을 하다보니까
우리의 원래 프로젝트 목적이나
대상이 추구하는 흐름을 조금 잊은 것 같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무주탐방을 다녀오고, 홍보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이게 맞나...? 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역시나 먼저 해결했어야 하는 부분이었고
그래도 다시 흐름이 정리된 것 같아서
감사한 말씀이었다
프로젝트는 거의 확정이 되었는데
우리가 무주에게 어떤 슬로건을 줄 것인지
정하는게 너무 어렵다ㅠㅠ
기획팀이 전반적으로 지금까지 흐름을 정리해주었고
홍보팀도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기획안 작성이라는 것을 같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시간이 걸리는 일이더라..ㅠ
실무진분들과 같이 일하면서
현실적인 조언과 충고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소중한 경험이다.
실제로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없이
앞으로 기획안 작성할 때, 어떤 걸 더 고려해야 하는지
우리 기획안의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등
(ex. 중요한 부분이 위에 나와야 하고,
우리끼리만 알고 있으면 되고 굳이 보고하지 않아도 되는
내용은 빼버리기)
수정할 것이 생기고
당장 내일 무주에 가야해서 좀 막막했지만
할 수 이따!!!!!!!
제발 우리의 홍보 콘텐츠들이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글/사진 지식존중 크루 1기 박새얀